Kingdom Come

개요[ | ]

Kingdom Come

13. Kingdom Come / 「Journey」


영국 프로그레시브계의 거인인 Arthur Brown이 이끄는 스페이스 록 그룹의 대명사 Kingdom Come이 73년에 그들의 세번째 앨범으로 공개한 본 작품은 수록곡 전체가 우주를 테마로 전개되고 있다.

시대를 앞서가는 사운드, 다양한 신디사이저 효과와 드라마틱한 구성,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웅장한 멤버들의 하모니가 일품이다.

지금으로부터 20여년 전에 만들어진 작품이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최첨단의 다양한 사운드와 환상적이면서도 완벽한 연주가 무아지경의 세계로 몰입시키고 있다.


<*51*> Victor peraino's Kingdom Come / No man's land (1975,?)

브리티쉬 록 팬과 이탈리안 록팬 모두를 만족시키는 환상의 명반이다. 75년이라고 하는 프로그레시브가 영국이나 미국에서의 전성시기였던 탓인지 페라이노 자신이 프로그레시브에도 하드락에도 치우치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즐기면서 레코드제작을 하는 느낌이다. 스승격인 Arthur Brown 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A.Brown 이야말로 자신의 개성을 고수하면서도 쟝르에 구애를 받지않고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이 앨범외에도 EP와 싱글(앨범 미수록)이 있다. --마키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