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이야기

1 # 국제 우편요금 체계[ | ]

From: "yoon.e.s" <mailto:skynard@kornet.net> To: <mailto:yebadong@yahoogroups.com> Sent: Tuesday, March 13, 2001 12:08 AM Subject: 우편요금

뮬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꽃피고 새우는 춘삼월입니다 올겨울은 무직시리도 추웠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겨울다가고 춘삼월에 감기에 걸려서 요며칠 고생좀하고 있습니다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속담이있는데 그나마 저는 삼월에 걸려서 사람행세는 하고있습니다 얼마전 한 훠리너의 메일을 받고는 답장을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또메일이 와서 저의 답장을 재촉하더군요 내용인 즉슨 이러합니다 제 홈페이지에는 엘피음반들이 있는데 이 훠리너가 어떻게 저의 홈페이지를 찿아와서는 목록 가운데서 Genghis Khan의 Dschinghis Khan 앨범을 찍어서 일전에 메일을 보내왔는데 답장을 미루다가 잊고있었는데 어제 또 집요하게 이음반에 대해서 재차 답장을 애절하게 기다리고있고 이음반에 대해서 매우 큰 흥미를 가지고있다고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해서 이제는 답장을 안할수가 없는데 할려니 한가지가 난감해서 동민분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훠리너가 보내온 메일의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훠:헬로 여기는 오스트리아  내가 니홈페이지를 봤는데 징기스칸의 앨범 딩기스칸에 대해서 질문이있다
훠:앨범은 비니루가 씨디가아?\\
훠:어느나라에서 만든기이고?\\
훠:그라고 가격은 얼마고? 오스트리아 비엔나까정 우편요금 포함해서 빨리 갈키도!

답:메일을 받고 늦게 답장해서 미안하다 훠리너!\\
답:비니루다아~
답:메이드 인 코리아다!\\
답:음반가격은 얼마인데 비엔나까정 우편요금은 내사아~ 모르겠다 우편요금을 알아서 재답장하겠다 쬐금만 지둘려라아~

요기까지입니다 내몰라라하고 답장을 안할수도있지만 월드컵이 낼모레인데 이게 또 걸려서 개인적인 원망은 그놈한테 들어도 되지만 잘못하면 한국인을 원망할까봐 현재 자못 심각합니다 음반을 포장해서 우체국에 직접가서 비엔나까지 요금이 얼마인지 알아가지고 오기도 좀그렇고 해서 질문을합니다 대충 어바웃드로 엘피음반 한장을 비엔나까정 보내는데 얼마나 될까요? 또 보낼때 등기로 보내야하나 소포로 보내야하나요? 동민여러분의 화급한 답변을 기다립니다 2001년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한국인의 친절함을 세계만방에 알립시다!! 동민 여러부우운~

From: "김기태" <mailto:m2urec@chollian.net> To: <mailto:yebadong@yahoogroups.com> Sent: Tuesday, March 13, 2001 11:47 AM Subject: Re: 우편요금

오스트리아 wien또는 영어로 vienna 3지역 이므로 2지역인 오세아니아 권보다 30% 정도 더 비싸고요 항공우편 팩킷은 500g 단위로 측정을 합니다.
500g이면 아마 8800원 1kg이면 14400원 이었던 걸로 기억 합니다. ^^ 500g 이면 충분 합니다.

동훈님 자꾸 그러면 삐딱하게 보는 사람들은 음반 팔아먹을려고 짜고 그러는줄 알겁니다. 능력 없는 사람에게 걸려서 제대로 기도 못피고 소각 당할 처지에 놓여진 음반과 그 음반을 만든 i dik dik 멤버들에게 미안할 뿐 입니다.
마이도스 ,메타복스에서 않파는 음반을 뭘 믿고 살수 있냐고 반문 할때엔 할말이 없습니다. 잘못 알려진 내용을 바로잡을때 같은 내용이라도 제가 알려주면 잘난척, 귄위가 있는 유명인이 알려주면 고마운 가르침으로 여기는 몇몇 사람들 때문에 할말을 참고 있습니다.

현재 자동합지를 연구 중이므로 여러 실수를 거쳐 동훈님이 일본일들에게 자랑하고 팔아서 외화획득 할수 있는 종이자켓( 미니어처 커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국에선 특수한 인쇄오더에 속하므로 일본보다도 더 비싼 단가를 요구할지도 모르지만,,, 멜로우캔들 종이자켓으로 나온적 있나요?.

미니어처 커버는 우리나라도 할수는 있는데 할려는 사람이 없어서 그러는것 뿐 이죠.
심형래씨 말대로 못해서 않하는게 아니라 않해서 못하는거죠.

기태,


1. 3월18일을 오픈을 예정으로 오늘 도메인 등록과 웹호스팅 등록을 했습니다.
1년 약정에 1기가 바이트 를 할당 받아서 아마 웹만 운영하면 10%도 못쓸것 같아서 와레즈및 동영상 싸이트를 한번 운영해볼까 ^^ 하는데 누구 좋은것 없수???.

2. 저그및 프토 고수인 제가 현재 평생 해보지 않은 테란으로 종족을 바꾸었습니다.
저를 가르쳐주실 중하수및 중수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anytime anywhere all ready do it.

그리고 덧붙여 .. LP를 보낼 땐 자동적으로 소포로 처리되어 소액의 보험료가 붙고.. 보험넘버가 붙기 때문에 등기로 한 것과 똑같이 추적이 됩니다..

즉 따로 등기를 요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My Home http://freev.tripod.com

3M 드림.

2 # 촌평[ | ]


우체국에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우체국은 다량의 우편물을 처리하는 사람들에게 특정 시간대에 오라고 하지 않는 걸까. 아주 간단한거다. 우편물 5개 이상을 발송할 사람들은 우체국 파리날릴 시간(일 것으로 추측되는) 오전 9-10시와 오후 3-5시 사이에 오게하는거다. 그 외의 시간은 1-4개를 가진 사람이 오면 되는거고. 이렇게하면 지연시간을 상당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오늘 일본에 우편물을 부치려다 30분을 날리면서 든 생각이다.
그 시간동안 최근 발매된 우표들의 디자인을 보았는데 한국 우표 디자인의 조악함은 내가 우표수집을 때려치운 십년전과 대략 달라지지 않았더구만. 우표도 얼마든지 좋은 상품이 될 수 있는데 왜 만드는건 아직도 김영삼 시대 분위기인걸까. 우표 디자이너는 아직도 그 뻔한 이름들일까? -- 거북이 2004-7-7 1:40 am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