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음반점

(나고야음반점에서 넘어옴)

1. 북오프 북오프는 일본 전국에 매장이 무진장 깔려있는곳이라, 나고야에도 10여곳이 있다. 작년과 올해 합쳐서 그중 절반인 5-6곳 정도를 가봤는데, 그다지 영양가없다. www.bookoff.co.jp에 매장 지도가 있으니 참고를...

2. 사운드베이리퍼블릭 (Sound Bay Republic) 뭐 굳이 말하자면 '나고야의 디스크유니온'이라고 할수 있는 곳이다. 지하철 메이죠센(名城線) 카나야마(金山)역과 카미마에즈(上前津)역에 있다. 메틀코너가 따로 분류되어있고 아이템도 그럭저럭 괜찮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인데...그래도 나고야에 이런 가게라도 없다면 정말 끝장이다. 가게 홈페이지가 없어서 찾아가기가 좀 힘든데....카미마에즈(上前津)는 나고야의 '아키하바라'라고 할수 있는 곳으로, 카미마에즈에 있는 가게는, 역에서 8번출구로 나와서 좀만 직진하면 바로 나온다. 카나야마에 있는 가게는 좀 찾기가 힘드니, 전문가이드요원의 안내를 받도록 하자. 본인은 현지인(회사사람)의 안내로 찾아갔음.

3. 디스크해븐 www.diskheaven.com 도쿄,오사카,나고야에 있는 데쓰/블랙/메틀 전문점. 중고는 취급안하니, 돈많은 이들만 가도록....나고야점은 지하철 쯔무라이센(鶴舞線) 고키소(御器所)역에 있다. 2번출구로 나가서 우회전, 처음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계속 직진하다보면 찻길이 나오는데, 거기서 좌회전해서 직진하다보면 길가에 있다. 완전 주택가안에 있으니, '설마 이런곳에...'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

부록 : 나고야 1일 씨디 관광 안내

위에서 말한대로 나고야는 별볼일 없다. 그래서 하루에 갈만한 씨디가게는 모두 들를수 있다. 그리고 나고야는 지하철 값이 도쿄에 비해 꽤 비싸니 (기본요금이 200엔, 2정거장만 가도 230엔...) 1,2정거장은 걸어가는게 좋다.

추천코스

지하철 메이죠센(名城線) 히비노(日比野)역에서 시작하자. 히비노역에 북오프가 있다. 그 다음역 카나야마(金山)역까지 걸어간다. Sound Bay Republic 카나야마점이 있다. 다시 그 다음역 히가시베쯔인(東別院)역까지 또 걸어간다. 북오프가 있다. 또다시 그 다음역 카미마에즈(上前津)역까지 걸어간다. Sound Bay Republic 카미마에즈점과 북오프가 있다. 카미마에즈(上前津)역에서 지하철 쯔무라이센(鶴舞線) 고키소(御器所)역까지 지하철로 이동. 디스크해븐이 있다.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