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Gettel

Jmnote (토론 | 기여)님의 2018년 1월 21일 (일) 23:13 판 (Jmnote님이 MichaelGettel 문서를 Michael Gettel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 Places in Time[ | ]

제 목:Michael Gettel의 PLACES IN TIME 관련자료:없음 [1007] 보낸이:김정민 (mangnae ) 1993-02-18 21:16 조회:7

PLACES IN TIME Michael Gettel Narada Equinox

"시간속의 공간들은 나의 인생 이야기의 연속이다." 라고 피아니스트 Michael Gettel은 말한다.

나의 할아버지, 겨울의 황혼, 또는 콜라라도의 산에서 자란 나의 추억같이 나의 음악에 영감을 불어 넣은 많은 기억들이 있다.

뗏목을 타고 강을 내려가거나 그의 딸 버키를 태울 때나 딸의 미소를 보았을 때라도 기억들은 연주가이자 레코딩 아티스트인 33세의 작곡가를 계속 고무한다. 거의 음악 역사가와 같이 그의 작곡을 통해 시간 속의 한 장소를 재창조한다.

"나는 주니 레인과 같은 생각을 갖고 일을 하기 때문에 가본 적이 있지만 시간이 흘러 변경된 장소를 묘사한다.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경험과 먼 과거에는 분명이 이랬을 것이다라는 상상을 기초로하여 음악을 만든다. 그 생각은 그것의 실제보다 더 드라마틱하고 인상적이다."

언제나 푸르른 콜로라도 지방에서 태어난 Michael Gettel은 8살 때 Denver와 가까운 곳에서 피아노와 트럼펫 연주를 배우기 시작했다.

13살 때에는 골든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가장 어린 멤버가 되었다. 오케스트라 그룹과 함께 유럽으로 공연을 나갔었다. 결국 그는 남부 캘리포니아로 가서 디즈니랜드 악단과 함께 트럼펫을 연주했다.

그의 재능과 창작력을 피아노와 작곡에 쏟은 후에 마이클은 재즈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북부 콜로라도에 있는 대학에 등록했다. 그리고 음악이론과 작곡에 대해 학사 학위를 받았다. 거기서 그는 또한 그의 아내 JOY를 만났고, 콜로라도에서 8년동안 학생들을 가르친 후에 아내와 세 자녀들과 함께 시애틀로 이사했다. 그는 현재 중고등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지난 4번의 여름 동안 그의 창작의 원천을 위해 학생들과 함께 캠핑을 하고 뗏목 여행을 하기도 했다.

"여행을 해서 많은 영감에 흠뻑 젖는 것은 쉬운 일이다. 자연은 너무 아름답고 신비스러워서 이런 많은 풍경과 소리들이 나의 음악속에서 나온다. 이것은 마치 자연 경관에 사진기의 회전 눈금을 마추어 놓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과 같다. 나중에 나는 거기서의 느낌을 앉아서 회상한다. 자연 경관을 보면서,그리고 그것을 음악에 담는다.

문서 댓글 ({{ doc_comments.length }})
{{ comment.name }} {{ comment.created | snstime }}